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학이나 과학 잘하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ㅠ
    카테고리 없음 2022. 8. 23. 23:49

    수학이나 과학 잘하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ㅠ
    저는 중학생입니다.
    인터넷에 물어봐도 될지 모르겠는데 너무 답답해서 조언을 구합니다.
    수학이 미친 짓을 하게 두지 마십시오.
    현재 저는 대치동에 있는 학교와 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도 연대기와 과외 선생님들을 붙이려고 했고 온갖 방법을 다 써보았지만 잘 되지 않았다.
    저는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라 잠을 줄여도 선생님, 부모님이 하라는 대로 다 합니다.
    작년 말에 95까지 올리기 위해 정말 열심히 했는데 고등학교 때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열심히 문제를 풀고 수업을 듣다가 2주 정도 지나면 핵심 문제를 잊어버립니다.
    그런데 개념글 같은 걸 보면 또 생각난다.
    문제를 처음 보면 잘 풀지 못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제 성격은 지식이 풍부해서 문제집을 열심히 풀었습니다.
    수정된 문제집 유형을 잘 푸는데...
    진짜 수학만 풀면 돼서 더 절망적이야
    영어와 한국어는 고등학교 3학년 모의고사 1급 정도입니다.
    사회, 역사, 과학이 거의 암기되어 있어서 깐깐한 성격에 어렵지 않아요... 암기에 자신있어요 ㅠ
    계속 가도 잘 안 돼서 진행이 안 된다.
    이번 방학에 이빨을 다물고 수학을 하려고 해요.
    문제집, 강의, 공부방법 다 괜찮으니 각자의 인생이 바뀔 것 같으니 많이 물어봐주세요 ㅠㅠ
    왜 머리가 안돌아가는지 모르겠는데 머리 안돌아가는 소리는 하지말아주세요 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